-
- [공연] 공연 티켓 발권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?
- 공연티켓 발권은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.
자세한 내용은 공연별 상세페이지의 [예매티켓 관련안내]를 확인해주세요.
- 공연티켓 발권은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.
-
- [공연] 공연 티켓 예매 완료 후, 할인율 변경이 가능한가요?
- 결제 완료 후에는 조건 및 옵션 수정,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. 취소 후 다시 구매해주세요.
-
- [공연] 공연 티켓 예매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- 공연별 티켓 예매 마감시간이 상이합니다. 해당 공연 상세페이지에서 판매마감시간을 확인해주세요.
-
- [공연] 공연장에 늦게 도착하면, 입장이 불가능한가요?
공연 시작 후에는 공연의 흐름에 따라 본 좌석이 아닌 지연 관객석으로 안내를 받으셔야 하며,
지연 좌석의 여유가 없을 경우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
- [공연] 당일 공연 티켓을 구매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판매마감시간 이후에는 THE NANTA에서 예매가 불가합니다.
다만, 좌석이 남아있는 경우에 한해 공연장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합니다.
(THE NANTA에서 제공되는 할인은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.)
-
- [공연] 조건부 할인을 받은 경우 공연장에서 무엇을 확인하나요?
- 할인 조건에 따라 지참 증빙서류에 차이가 있습니다.
예약 시, 할인 정보를 상세히 확인하시어 증빙서류를 지참해주세요.
미지참 시, 정가에서 할인된 금액만큼 차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.
- 할인 조건에 따라 지참 증빙서류에 차이가 있습니다.
-
- [공연] 학생 단체관람의 경우, 전원 학생증을 지참해야 하나요?
- 학교 등의 기관에서 단체관람을 할 경우, 관람 학생 명단(직인 포함)을 제출하시면 됩니다.
일반 개별관람의 경우, 학생 모두 학생증을 소지하셔야 합니다.
- 학교 등의 기관에서 단체관람을 할 경우, 관람 학생 명단(직인 포함)을 제출하시면 됩니다.
-
- [스토어] 상품은 어떻게 이용하나요?
스토어 상품 구매 완료 후, 이메일로 발송된 바우처(또는 마이페이지 내 바우처)에 상품별 사용방법이 기재되어 있습니다.
-
- [스토어] 상품의 구성을 변경할 수 있나요?
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고객에게 최대할인으로 드리는 묶음상품으로, 구성 변경은 불가합니다.
(단, 개별 상품의 추가 구입은 가능합니다.)
-
- [스토어] 여러 상품을 구매한 경우, 정해진 사용 순서가 있나요?
별도로 정해진 사용 순서는 없으며, 바우처에 기재된 사용날짜 또는 사용기한 내에 사용해주세요.
(사용날짜 또는 기한이 지난 상품의 경우 유효기간 연장/취소/환불이 불가합니다.)
-
- [일반] '주문 처리중'이 무엇인가요? 그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THE NANTA에서 판매되는 상품 중, 주문 후 재고 및 이용 가능여부의 확인이 필요한 상품의 경우에는 다음의 구매 절차를 따릅니다.
1. 원하는 날짜, 수량 선택 > 주문확인 > 결제완료
2. 결제완료 후 재고 및 이용 가능여부를 확인하여 최대 24시간 이내에 메일과 문자로 안내합니다.
(주말 및 공휴일의 경우,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)
※ 주문 처리중 : 주문이 확정된 상태가 아니며, 재고 및 이용 가능여부를 확인 중인 상태
3. 재고 및 이용 가능여부가 확인되면 주문이 확정 또는 취소됩니다.
- 주문 확정 : 이용(사용)이 가능한 주문으로, '마이페이지' > '주문내역' 에서 바우처 확인 가능
- 주문 불가 : 이용(사용) 불가한 주문으로, 자동 취소 후 100% 전액 환불
-
- [일반] 구매 상품 이용 시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요?
- 상품 이용 시, 바우처 및 신분증을 지참해주세요.
(단, 적용된 할인에 따라 필요한 서류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각 상품별 상세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.)
- 상품 이용 시, 바우처 및 신분증을 지참해주세요.
-
- [일반] 당일취소 가능여부 및 취소규정 알고싶어요.
- 모든 상품은 이용 당일 취소가 불가하며, 상품별 취소정책이 상이할 수 있으니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.
<공연 '난타'>
- 공연 시작시간 24시간전까지 무료취소/환불 가능, 이후 취소불가
<스토어>
- 각 상품상세화면에 표시된 취소마감시간까지 무료취소/환불 가능, 이후 취소불가
<호텔난타>
- 체크인 4일 전 16:00까지 무료취소 가능
- 체크인 3일 전 ~ 1일 전까지 첫째날 숙박요금의 50%가 취소수수료로 부과
- 당일 취소는 첫째날 숙박요금의 100%가 취소수수료로 부과
- No-Show인 경우 숙박요금의 100%(전액)가 취소수수료로 부과
- 모든 상품은 이용 당일 취소가 불가하며, 상품별 취소정책이 상이할 수 있으니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.
-
- [일반] 상품 및 공연 티켓 구입 후 옵션(수량,날짜,카드 등) 변경이 가능한가요?
- 결제 완료 후에는 조건 및 옵션 수정,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. 취소 후 다시 구매해주세요.
-
- [일반] 주문 시 반드시 회원가입(로그인)을 해야하나요?
THE NANTA에서는 상품 주문/결제 시 회원가입(로그인)이 필요합니다.
(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만으로 간편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)
-
- [일반] 주문내역 및 바우처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?
주문내역 및 바우처는
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
에서 확인 가능합니다
-
- [일반] 주문자가 아닌 다른 사람이 입장하거나 이용할 수 있나요?
- 상품 결제단계에서 실제 이용자의 정보를 입력하시면, 주문자가 아닌 다른 사람이 이용(입장) 가능합니다.
-
- [호텔] 천재지변이나 기상 악화 등의 이유로 항공기가 결항되었을 때 호텔 투숙을 못하면 어떻게 하나요?
- 천재지변 등의 이유로 호텔 숙박이 어려운 경우, 천재지변 등에 대한 증빙서류를 준비하시어 호텔 숙박권(바우처)에 기재된 호텔 연락처로 직접 문의해주세요. (다만, 경우에 따라 취소/환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)
개인 사정으로 인한 취소는 THE NANTA 상품별 취소규정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천재지변 등의 이유로 호텔 숙박이 어려운 경우, 천재지변 등에 대한 증빙서류를 준비하시어 호텔 숙박권(바우처)에 기재된 호텔 연락처로 직접 문의해주세요. (다만, 경우에 따라 취소/환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)
-
- [호텔] 투숙 관련 추가 요청사항을 기재하고 싶어요.
호텔 주문 단계에서 기타요청란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고 있습니다.
-
- [공연] 예매한 공연 티켓의 결제카드를 변경하고 싶어요.
결제 완료 후에는 조건 및 옵션 수정,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. 취소 후 다시 구매해주세요.
-
- [일반] 가상 계좌는 언제까지 이체해야 하나요?
가상 계좌 입금의 경우 익일 23:59:59까지 가능합니다.
지정된 시일까지 입금하지 않거나, 결제 예정금액과 실제 입금액이 다를 경우에는 자동으로 취소 처리됩니다.
-
- [일반] 가상 계좌로 이체를 완료했으나, 주문이 취소되었어요.
- 가상 계좌 이체 시, 다음의 경우 정상 입금 처리가 되지 않아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- 지정된 가상 계좌로 입금하지 않은 경우
- 고객님의 결제 예정 금액과 실제 입금액이 다를 경우
- 입금 가능 시일이 지난 후 이체하였을 경우(입금 금액은 자동으로 환불 처리)
- 가상 계좌 이체 시, 다음의 경우 정상 입금 처리가 되지 않아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-
- [일반] 결제 완료 후 주문처리 중이었는데 오늘 보니 주문 불가 처리되었어요.
'주문 처리 중'인 경우라도, 상품의 재고 및 사용 가능 여부에 따라 '주문 불가' 처리 후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.
재고 및 사용가능 여부 확인이 필요한 상품의 경우, 해당 상품의 상세 페이지에 별도 공지되어 있습니다.
주문 전 상세페이지를 꼭 확인해주세요.
-
- [일반]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한가요?
- 법인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하나, 법인카드 유형에 따라 결제가 불가한 경우도 있습니다.
결제가 불가능할 경우, 콜센터(02-739-8288)로 전화예약해 주세요.
- 법인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하나, 법인카드 유형에 따라 결제가 불가한 경우도 있습니다.
-
- [일반] 자꾸 정상적인 결제가 이루어지지않았다고 해요.
카드사, PG사, 네트워크 오류 및 결제시간초과 등의 이유로 자동 취소된 경우입니다.
동일한 문제가 지속될 경우, 다른 피씨나 모바일 및 결제수단을 변경하여 진행 부탁드립니다.추가문의사항은 고객센터(02-739-8288) 또는 홈페이지 1:1문의로 부탁 드립니다.
-
- [일반] 카드 승인 문자는 받았는데, 주문내역에서 확인이 안돼요.
카드사의 승인 문자는 받았으나, THE NANTA의 주문완료문자(및 메일), 주문내역에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,
결제한 카드회사의 문제 또는 시스템 오류로 인해 주문 완료가 되지 않은 경우 입니다.
이 경우, 기존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(만약, 카드결제가 취소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.)
-
- [일반] 카드 승인 문자만 받고, 주문내역에서 미확인 및 바우처를 못 받았어요.
결제하신 예약건은 카드 승인 문자를 받으셨더라도
카드사, PG사, 네트워크 오류 및 결제시간초과 등의 이유로 자동 취소되었습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, 정상적인 결제가 이루어지지않아 처음부터 다시 예약 부탁 드립니다.
(카드사에서 자동취소내역 확인 가능합니다)
-
- [일반] 카드 영수증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?
- 카드 영수증은 결제 시 입력하신 메일주소로 자동 발송됩니다.
- 카드 영수증 메일이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은 경우, 1:1문의를 남겨주시면 메일로 영수증을 발송해드립니다. (우편배송 불가)
-
- [일반] 해외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?
해외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하며, VISA, MASTER, JCB, DINERS, UNIONPAY 브랜드만 사용 가능합니다.
- 아메리칸 익스프레스(American Express) 카드는 결제가 불가합니다.
-
- [스토어] 기한 내에 사용하지 못한 경우 환불이 가능한가요?
기한 내에 사용하지 못한 상품의 경우, 유효기간의 연장 또는 취소/환불이 불가합니다.
구매 전, 유효기간 등의 상세 내용을 꼭 확인해주세요.
-
- [일반]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?
THE NANTA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(공연 포함)은 부분 취소가 불가합니다.
-
- [일반] 예약 취소 후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환불 시점은 결제수단 및 사용하신 카드사/은행별로 다릅니다.
* 신용카드 : 신용카드 결제일과 카드사마다 차이가 있으나, 취소 시점 약 2주 후 환불됩니다.
* 체크카드 : 은행에 따라 환불일이 차이가 있으나, 보통 7일 정도 소요됩니다. (주말/공휴일 제외)
* 가상계좌이체 : 은행에 따라 환불일이 차이가 있으나, 보통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. (주말/공휴일 제외)
(단, 카드사 및 은행의 사정에 의해 취소/환불까지 1~2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)
-
- [일반] 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상품별로 취소 가능일이 상이합니다.
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 내 취소 정책을 참고해주세요.
-
- [호텔] 일정이 변경되어 호텔 예약기간을 줄이고 싶어요. 환불이 가능한가요?
호텔 취소 정책에 명시된 취소마감 시간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 투숙 중이라도 남은 기간에 대한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.
-
- [공연] 공연 관람 전 티켓을 분실했어요.
- 티켓은 현금이나 상품권과 같은 유가증권으로, 분실되거나 훼손 시 재발행이 어렵습니다.
티켓 수령 후에는 보관에 유의하세요.
- 티켓은 현금이나 상품권과 같은 유가증권으로, 분실되거나 훼손 시 재발행이 어렵습니다.
-
- [공연] 단체관람 견적서 발행이 가능한가요?
- 공연 기획사로 별도 문의/요청하시면 견적서 발행이 가능합니다.
(홈페이지 내 1:1 문의 이용 또는 전화문의 요망)
- 공연 기획사로 별도 문의/요청하시면 견적서 발행이 가능합니다.
-
- [공연] 휠체어를 이용하는 관람객의 공연장 이용방법을 알고싶어요.
- 공연장별 보유한 휠체어석이 상이합니다. 해당 공연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.
(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1:1 문의 이용 또는 전화문의 요망)
- 공연장별 보유한 휠체어석이 상이합니다. 해당 공연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.
-
- [일반] 구매 상품의 사용처 위치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?
- 해당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위치를 안내하고 있습니다.
이미 구매하신 상품의 경우, 바우처에서도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해당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위치를 안내하고 있습니다.
-
- [일반] 마케팅 메일 수신거부는 어디서 가능한가요?
- THE NANTA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 또는 발송된 메일의 하단 버튼으로 수신거부가 가능합니다.
-
- [일반] 묶음 상품을 구매했는데 주차장 이용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싶어요.
- 해당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주차 가능여부를 안내하고 있습니다. 이용 전 미리 확인해주세요.
-
- [일반] 주문한 상품이나 공연 티켓을 배송 받고 싶어요.
- THE NANTA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
주문내역 및 바우처에 기재된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.
- THE NANTA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
-
- [호텔] 호텔 투숙 중에 이용 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?
호텔 투숙 중에 이용 기간 연장을 원하실 경우, 호텔 측에 직접 문의해 주세요.
추가 숙박요금은 THE NANTA에서 예약한 금액과 다를 수 있으며, 투숙 중인 호텔에서 직접 결제하시면 됩니다.